마운티아, 주진모 진정선과 함께한 2018 F/W 화보 B컷 공개
마운티아, 주진모 진정선과 함께한 2018 F/W 화보 B컷 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8.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운티아 2018 FW 화보 B컷 (사진=마운티아)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동진레저(대표 김정)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배우 주진모, 모델 진정선과 함께한 2018 F/W 시즌 화보 B컷을 공개했다.

마운티아는 최근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COMMUNE with URBAN NATURE’를 콘셉트로 가을·겨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일상 속 공간을 배경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주진모와 진정선은 방풍재킷부터 패딩, 다운 등 마운티아의 제품을 활용해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각각의 느낌으로 소화하며 올해 FW 착장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주진모는 특유의 남성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제품에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으며, 진정선은 마운티아와의 첫 호흡임에도 프로 모델답게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이번 시즌 콘셉트를 잘 표현해냈다.

특히, 주진모와 진정선은 촬영 당일 실내와 야외를 오가며 무더위 속에서 여러 벌의 겨울 외투를 착용하면서도 연신 미소를 잃지 않으며 훈훈한 케미를 만들어내어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마운티아 마케팅부 장순철 부장은 “이번 F/W 시즌은 아웃도어 기본 아이템에 포커스를 맞춰 도심 속 자연, 우리의 일상 속에서 활용하기 좋은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아웃도어 룩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지난 시즌에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주진모씨와 프로 모델인 진정선씨가 화보 콘셉트를 잘 살려내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7845123@hanmail.net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