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의 힐링시네마’ 제4회 고창농촌영화제 '드라이브 시네마 in 고창' 참여자 모집
‘가을밤의 힐링시네마’ 제4회 고창농촌영화제 '드라이브 시네마 in 고창' 참여자 모집
  • 한국사회복지저널
  • 승인 2021.10.22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까지 공모를 통해 드라이브 시네마 in 고창 참여자 선정
개막작 포스터(드라이브시네마)

[한국사회복지저널 한국사회복지저널] 제 4회 고창농촌영화제’의 주요 프로그램인 ‘드라이브 시네마 in 고창’의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

22일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드라이브 시네마 in 고창’은 제4회 고창농촌영화제 기간 중 개막일인 11월5~6일 이틀간 모두 3차례에 걸쳐 운영된다.

군은 농생명문화의 시원지 고창군에 바라는 점 또는 응원 등을 기록한 수기 공모를 통해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기 공모 신청은 고창농촌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신청란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오는 29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선정된 수기 공모자는 1회에 한하여 제4회 고창농촌영화제 개막작인 ‘기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영화제에서 준비한 고창군 농특산품 주전부리 세트도 즐길 수 있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고창농촌영화제는 11월 5일부터 3일간 고창군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차 안에서 영화를 보는 드라이브 시네마, 장·단편 영화 제작 공모 및 시상작 상영 등 코로나-19 상황에 맞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고창농촌영화제 진기영 조직위원장(NH농협 고창군지부장)은 “드라이브 시네마 in 고창은 코로나19의 상황에도 안전하게 영화제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며 “농촌영화제를 즐기며 고창에서 저물어가는 가을밤의 좋은 추억을 만들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