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행복한 노후준비를 위해 맞손
국민연금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행복한 노후준비를 위해 맞손
  • 정세연
  • 승인 2020.11.2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20.(금)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국민연금공단  나영희 중앙노후준비지원센터장(왼쪽)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신현웅 기획상임이사(오른쪽)가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11.20.(금)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국민연금공단 나영희 중앙노후준비지원센터장(왼쪽)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신현웅 기획상임이사(오른쪽)가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연금공단(이사장 김용진)은 지난 20일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과 ‘행복하고 안정된 노후준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교류를 통한 국민과 임직원의 노후준비 지원과 상호 발전을 목적으로 추진됐다.

 

공단은 앞으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임직원을 대상으로 노후준비 교육 및 상담을 제공하고,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국민연금공단의 노후준비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 의료 정보제공 및 안전예방활동 교육을 지원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홍보 사업 지원 및 기타 공동 발전을 위한 사업 등에도 서로 협력할 계획이다.

 

나영희 중앙노후준비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노후준비서비스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가기를 희망한다”며 “100세 시대 국민의 행복 동반자로서 더 많은 국민이 노후준비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