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100만 뷰 大기록 달성! 화제의 가왕 ‘부뚜막 고양이’ 역대급 화제성 몰고 온 가왕 ‘부뚜막 고양이’에 대적할 복면가수는?!
복면가왕, 100만 뷰 大기록 달성! 화제의 가왕 ‘부뚜막 고양이’ 역대급 화제성 몰고 온 가왕 ‘부뚜막 고양이’에 대적할 복면가수는?!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10.0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복면가왕'
사진= MBC '복면가왕'

 

오는 일요일(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추석 특집 명절 선물 세트 같은 복면가수 8인의 듀엣 무대가 시작된다.

 

지난주 신흥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등장과 함께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는 미스터리 음악 쇼 '복면가왕'이 추석특집을 맞아 복면가수는 물론 판정단석까지 풍성한 라인업으로 구성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37년 차 부부 이충희♥최란 부부, 129대 가왕 ‘진주’ 박혜원, ‘뿐이고’ 박구윤, ‘연예계 싸움짱’ 안일권, 개그우먼 오나미&이수지&김나희, 우주소녀 루다&다영, 트레저 방예담&지훈, 동키즈 문익&원대가 새롭게 합류해 어느 때보다도 열띤 추리와 입담으로 재미를 더한다.

 

누적 조회수 100만 뷰라는 엄청난 기록을 달성한 신흥가왕 ‘부뚜막 고양이’가 2연승 사냥에 나선다. 과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잡은 가왕 ‘부뚜막 고양이’는 어떤 실력파 복면가수들을 만나게 될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한가위 특집을 맞아 풍성한 선물 세트 같은 무대들이 공개되며 화제에 오를 예정이다. 또 역대급 라인업의 복면가수들이 줄지어 등장하며 판정단들의 환호를 한몸에 받는다. 심지어 한 복면가수의 정체를 본 신봉선과 오나미는 눈물까지 보인다.

 

또 판정단들의 귀를 의심케 한 ‘美’친(?) 듀엣무대에 관심이 쏠린다. 그들의 무대를 본 김구라는 “역대급 대진운!”이라고 단언하며 그들의 정체를 확신한다.

 

추석을 맞아 모인 스페셜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와 신흥가왕 ‘부뚜막 고양이’는 일요일 저녁 6시 20분에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