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셀트리온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 론칭
NS홈쇼핑, 셀트리온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 론칭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1.09.03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셀트리온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 론칭
NS홈쇼핑, 셀트리온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 론칭

 

[한국사회복지저널] 세월의 흔적이 더 진하게 느껴지는 환절기, 탄력과 주름 관리에 관심이 늘어나는 요즘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기능성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을 셀트리온에서 출시하고 N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한다.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에는 세포콜라겐 합성 촉진, 피부구성 단백질 합성 촉진 등 피부조직 재생에 뛰어난 효과로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100%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셀트리온 특허 독자성분인 ‘ACTIV-PEP™’, 피부친화적인 ’인체 유사 콜라겐추출물’등이 주요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다. 셀트리온의 바이오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주요성분들은 콜라겐 생성 발현에 도움을 주고,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며,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 각질층 보습에도 도움을 주는 등 근본적인 피부고민을 해결해 준다. 1회만 발라도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는 ‘풀페이스 리프팅’ 인체적용 시험 완료된 고기능성 크림으로 충분한 영양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매일 사용하는 기능성 크림인 만큼 끈적임 없는 산뜻한 텍스처가 장점이다. 

 

9월 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은 4개 구성(개당50ml)에 론칭 방송 중 구매 시 추가구성으로 마스크 팩 2박스(박스당 4매)를 함께 받을 수 있다. 가격은 99,000원으로 방송 중 NS홈쇼핑 앱에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셀트리온은 2002년 설립된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바이오 기술그룹이다.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을 연구하고 특허 받은 성분을 담아 기능성 스킨케어 ‘셀큐어’ 라인을 탄생시켰다. 셀트리온의 브랜드 ‘셀큐어’는 피부의 근본을 이루는 세포를 뜻하는 ‘Cell’과 치료를 의미하는 ‘Cure’의 조합어로 세계 최고 바이오 기술 바탕 아래 단백질의학품, 천연의약품, 기술을 신물질로 적용하여 리얼 효능의 화장품을 연구하고 ‘바이오 코스메틱’을 지향하는 브랜드가치를 담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은 무너진 피부탄력을 근본부터 되살리는 힘! 세포에서 답을 찾아 셀트리온 바이오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완벽한 탄력 셀 크림이다.”며, “탄력있는 피부 관리와 주름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한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