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노인복지를 책임지는 복지콜원스톱노인센터 확장,이전 개원 성대히 마치다.
김포시 노인복지를 책임지는 복지콜원스톱노인센터 확장,이전 개원 성대히 마치다.
  • 편집국
  • 승인 2018.07.2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노인복지를 책임지는 복지콜원스톱노인센터!김포시 노인복지를 책임지는 복지콜원스톱노인센터!

 

  김포시 노인복지를 책임지는 복지콜원스톱노인센터!


  김포시 양촌읍에서 9년간 지역의 어르신을 섬겼던 이형주센터장이 장기동 한강신도시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잡았다. 그동안 어르신을 위한 기본서비스 뿐만아니라 나들이 및 어버이날 행사까지 지역 어르신의 눈높이에 맟춰 다가가는 복지 실천가로 유명하다.

   18년 07월 21일 지역의 많은 내빈과 어르신들을 모시고 발전하고 노력하는 행동가가 되겠다고 다짐함과 동시에 향후 김포시의 소외된 어르신들은 모시고 유람선 관광의 포부와 계획을 지역위원들 50여분과 큰소리로 외쳤다.

   김포시 원스톱노인센터는 다른 주야간보호서비스기관과 다르게 노인의 개별적 맞춤형 운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인 개인의 상지,하지 운동기능을 위한 순환운동과 근력의 유연상을 위한 마사지 기구들을 충분히 마련해 두고 있어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노인의 만족도가 타기관에 비해 매우 높은 편이다. 김포시 장기요양기관의 서비스의 발전은 복지콜원스톱노인센터가 앞장 설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