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바이올렛드림’ 론칭
LG생활건강,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바이올렛드림’ 론칭
  • 편집국
  • 승인 2017.08.2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일상을 특별하게 변화시키는 반전 메이크업으로 여성이 가지고 있는 숨겨진 매력을 이끌어내는 신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바이올렛드림’을 론칭했다. 


바이올렛드림은 뷰티의 새로운 반전을 추구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메이크업에 다양성과 즐거움을 더해줄 다채로운 제품들로 일상을 특별하게 변화시키는 반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일상의 반전을 꿈꾸는 여성들이 자신의 숨겨진 매력을 더욱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일상에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부터 강렬하고 과감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고 전문적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립스틱, 립글로스, 쿠션 및 팩트,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립 메이크업 제품까지 약 120종류의 품목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중 주력 제품은 빈틈없이 완벽한 입술선과 선명한 컬러를 표현하는 ‘립컷 루즈’로 3가지 타입이 총 40컬러로 구성된다. 립컷 루즈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컬러감과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밀착되어 바이올렛드림의 제품력을 알 수 있는 대표 제품이다. 

브랜드 뮤즈로는 배우 정려원이 발탁됐다. 바이올렛 드림은 정려원이 청순하고 깨끗함부터 중성적인 매력, 시크함과 고혹적인 분위기를 모두 가지고 있어 여성이 가지고 있는 모든 이미지를 아우르는 바이올렛 드림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 브랜드를 대표하는 뮤즈로 선정했다. 최근 정려원은 립컷 루즈 광고 촬영을 통해 바이올렛드림의 뮤즈로서 우아하고 세련된 브랜드 특유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바이올렛드림은 보떼, 네이쳐컬렉션을 비롯한 화장품 전문점 등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