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제작 허브 플랫폼 '오슬', 대학생 기자단 모집
의류 제작 허브 플랫폼 '오슬', 대학생 기자단 모집
  • 정세연
  • 승인 2021.08.28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자단 모집 공고 포스터=위아더 제공
기자단 모집 공고 포스터=위아더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의류 제작 허브 플랫폼 오슬(대표 조형일)에서 패션과 관련된 정보를 전달하는 대학생 기자단을 오는 9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금일 발혔다.

 

오슬은 의류제작 플랫폼으로, 공장 검색부터 비교 견적 및 전자 계약 그리고 3D 시뮬레이션과 패턴을 활용한 스마트 One-Stop 생산대행까지, 디자이너가 PC나 모바일을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효율적인 서비스를 선택해 쉽고 간편하게 의류를 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오슬 대학생 기자단은 매주 최신 패션 트렌드, 공장 소식, 패션산업 이슈 등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직접 취재하고 관련 기사를 작성한다. 작성한 기사는 오슬 공식 채널인 네이버 포스트와 인스타그램에 발행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전국에 재학중인 대학생이며, 모집 인원은 총 6명이다. 신청을 원하는 대학생은 포스터 내 QR코드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오슬 대학생 기자단은 내년 1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소정의 원고료와 활동비 지급되고 우수기자에게는 표창과 1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증정된다.

 

오슬 마케팅 기획팀 김유리 매니저는" 기자단 활동을 통해 콘텐츠 마케터로서 실무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고, 패션산업과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대학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