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누리, 가정의 달 맞이 영유아 월령별 교육 프로그램 최대 50% 지원
LF 아누리, 가정의 달 맞이 영유아 월령별 교육 프로그램 최대 50% 지원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1.05.0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아누리 첫구매 할인 이벤트
LF 아누리 첫구매 할인 이벤트

 

[한국사회복지저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영유아 보육 전문 기업 아누리가 5월 한 달간 정기구독•책육아 브랜드인 부키부키의 첫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키부키의 월령 교육 프로그램 ‘플레이박스’와 ‘스토리박스’를 처음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수령 후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판매가의 20%에 해당하는 포인트가 추가로 페이백된다.

 

플레이박스와 스토리박스는 4~72개월 아이를 대상으로 하는 정기구독 서비스다. 플레이박스는 그림책과 완구가 세트로 제공되는 아이 중심 통합 놀이 프로그램이며, 스토리박스는 다양한 국영문 그림책이 원어민 음성과 함께 제공되는 단계별 그림책 읽기 프로그램이다.

 

이들 상품은 필요한 경우 월령별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 또한 정기구독 첫결제 고객과 단품 첫구매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LF 아누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동기간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마케팅 수신동의를 완료한 신규 회원에게 3000포인트를 일괄 지급하며 부키부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신규 회원은 추가 3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LF 아누리는 최근 관악구보건소와 함께 비대면 영유아 놀이교실 ‘엄마랑 아빠랑 놀면서 배워요’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놀이교실은 감염병에 취약해 외부 교육 시설에 방문이 어려운 임산부 및 영유아, 초보 부모를 위해 마련됐으며 7~12개월, 13~18개월 아이별로 프로그램을 세분화해 진행했다.

 

아누리 플레이박스를 이용해 영유아의 감각, 인지, 신체, 사회정서 발달 등을 도모함과 동시에 부모가이드, 완구 활용 영상 등을 통해 부모 또한 가정에서 자연스러운 책육아를 시도할 수 있도록 하는 시간을 가졌다.

 

LF 아누리가 진행하는 비대면 놀이교실은 7월과 10월에 2회차와 3회차가 예정돼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누리 놀이돌봄(1600-1703)으로 문의하면 된다.

 

LF 아누리 교육연구소는 “코로나19 시대, 다양한 배움의 기회가 부족해진 영유아들에게 유익하고 적절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부모의 양육 부담을 경감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영유아들이 차별 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