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저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고품격 갓포 요리를 선보이는 ‘갓포아키 삼성점’, 다양한 싱글몰트 위스키와 최상급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랙바 스테이크하우스’, 와인 추천 플랫폼 와인그래프가 운영하는 ‘비눔와인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한다.
먼저, ‘갓포아키(KAPPO AKII) 삼성점’은 글래드 여의도점, 메종 글래드 제주점에 이어 지난 3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지하 2층에 오픈했다. 최고급 재료로 본연의 맛을 선보이는 갓포 요리를 전문으로 선보이며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의 프라이빗한 공간 구성으로 격식 있는 비즈니스 및 친목 모임을 위한 최적의 장소를 제공한다.
지하 1층에는 블랙 컬러에 영감을 받아 최상급 블랙 앵거스 중 상위 3%인 USDA에서 인증받은 CAB(Certified Angus Beef) 등급의 냉장 흑우를 부위별 다양한 방식으로 숙성한 스테이크와 다양한 몰트 위스키와 와인, 칵테일을 페어링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랙바 스테이크하우스(BLACKBAR STEAKHOUSE)’를 4월 30일 소프트 오프닝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100%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글래드 여의도에서 영화 <킹스맨>컨셉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싱글몰트 위스키를 선보이는 ‘블랙바’에 이어 새롭게 만날 수 있는 ‘블랙바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30일 이상 한우 팻에 에이징한 토마호크 스테이크,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로 24일 이상 에이징한 안심 스테이크, 버번 위스키로 7일이상 에이징한 티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등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페어링할 수 있는 칵테일 오마카세 3종과 전채 요리 메뉴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1층에 위치한 ‘비눔와인스토어(Vinum Wine Store)’는 국내 최대 와인 데이터베이스와 사용자를 보유한 와인 검색, 추천 플랫폼인 와인그래프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와인 O2O 플래그십 스토어로, 2021년 4월 28일 오픈했다. 프랑스 와인(Vin)과 한국어 움(Um)의 합성어이자 와인의 라틴어 어원인 비눔(Vinum)은 와인그래프가 지향하는 군더더기 없고 경제적인 와인 공간을 의미한다. 사용자들이 와인을 통해 연결되어 즐겁게 와인을 발견, 선택하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맞춤형 와인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영업 시간 내에 확인된 예약 주문에 한해 영업 시간 이후에도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결제 및 픽업이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고급 일식 요리인 갓포부터 다양한 방식으로 숙성한 스테이크에 곁들이는 위스키, 맞춤형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와인스토어까지 다양한 미식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신규 업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면서 “프라이빗한 미팅, 모임부터 호캉스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에서의 글래드 모먼트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