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커스터마이징 크리스마스 컵 그리기 이벤트’ 진행
카페베네, ‘커스터마이징 크리스마스 컵 그리기 이벤트’ 진행
  • 정세연 기자
  • 승인 2018.12.17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커스터마이징 크리스마스 컵 그리기 이벤트’ 진행하며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카페베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커스터마이징 크리스마스 컵 그리기 이벤트’ 진행하며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테이크아웃 컵에 나만의 그림을 그리고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크리스마스 컵 그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스터마이징 크리스마스 컵 그리기 이벤트는 카페베네를 찾은 고객들이 새로운 경험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는 21일(금)까지 카페베네 핫(HOT) 메뉴 테이크아웃 컵에 개성을 담아 그림을 그린 후 지정된 ‘#카페베네’, ‘#드로잉크리스마스’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카페베네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1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2등(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3등(10명)에게는 카페베네 상품권 30,000원권을, 4등(50명)에게는 카페베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4일 카페베네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카페베네를 찾은 고객들이 소중한 이와 함께 자신의 개성을 살린 커스터마이징 컵을 만들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카페베네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회생절차를 조기 종결하며 본격적인 재도약에 나선 카페베네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여 년간 축적한 우수한 기술력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사업 설명 및 창업과 관련한 문의는 대표번호(1688-4666)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