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건강 주스 전도사 ‘조 크로스’와 함께 하는 주스 클래스 성료
휴롬, 건강 주스 전도사 ‘조 크로스’와 함께 하는 주스 클래스 성료
  • 정세연 기자
  • 승인 2018.12.17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 크로스 주부 주스 클래스
조 크로스 주부 주스 클래스

 

[한국사회복지저널]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은 세계적인 건강 주스 전도사 ‘조 크로스(Joe Cross)’의 방한을 기념해 주스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휴롬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조 크로스와 함께하는 건강 주스 클래스를 진행했다. 조 크로스는 140kg의 고도 비만에서 주스로 40kg를 감량해 건강을 되찾은 뒤 전세계를 다니며 건강 주스의 효능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13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서 열린 주부 대상 클래스에서는 시연에 앞서 조 크로스가 건강을 회복할 수 있었던 주스 건강 비법과 함께 올바른 식생활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독소배출, 비타민 충전, 여성 건강에 좋은 채소, 과일을 소개하고, 휴롬디바를 사용해 주스로 만드는 방법을 전달했다.

 

독소 배출에 좋은 주스는 케일, 사과, 레몬을 사용했고 비타민 충전 및 피부 미용을 위한 주스로 오렌지, 파프리카를 주재료로 주스를 만들었다. 또 여성 건강을 위한 주스로 석류를 사용하는 등 효능에 따른 주스 만드는 법을 전수했다.

 

조 크로스는 “채소, 과일로 만든 건강주스를 지속적으로 마신 후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도 질병을 치료할 수 있었다”며 “특히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하기 위해서는 마찰열과 산화를 줄이는 저속 착즙 방식의 원액기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팁을 전했다.

 

14일 서울 중랑구 상봉동 나래유치원에서 열린 키즈 주스 클래스에서는 어린이 식습관의 중요성을 알리며 성장, 발육에 도움이 되는 시금치 사과 주스 및 당근 오렌지 주스를 소개했다. 조 크로스는 주스 형태로 만들 경우, 채소의 쓴 맛이 과일의 단 맛과 혼합돼 편식이 심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고 조언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휴롬은 건강하고 올바른 식습관을 전파하는 브랜드로서, 전세계를 누비며 주스를 통한 건강 관리법을 알리고 있는 조 크로스와 뜻을 같이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채소, 과일의 중요성과 주스 건강법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스 클래스에 사용된 휴롬디바는 2개의 주스필터를 사용해 찌꺼기가 끼지 않아 매일 편리하게 채소 과일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세척 편의성을 높인 혁신적인 제품이다.

Tag
#휴롬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