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주빈, 더운 여름을 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 물품 기부
프레주빈, 더운 여름을 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 물품 기부
  • 정세연
  • 승인 2021.08.1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설명 (왼쪽부터)강남복지재단 상임이사 김용주 이사,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 경장영양 사업부 신종훈 이사
사진 설명 (왼쪽부터)강남복지재단 상임이사 김용주 이사,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 경장영양 사업부 신종훈 이사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는 균형영양식 브랜드 프레주빈(Fresubin)을 더운 여름을 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는 더운 날씨에 체력이 떨어지는 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기부를 기획하게 되었다. 특히, 코로나19로 건강 관리가 중요한 시기인만큼 지방을 제외한 고른 영양소가 들어 있는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이 노인들의 체력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한 것.

 

이번 기부는 서울시 강남복지재단과 연계해 진행되었으며, 8월 17일 강남복지재단에 6.648병을 전달하였다. 전달된 프레주빈 주시 오렌지향은 강남구 소재의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독일영양전문회사에서 만든 프리미엄 균형영양식인 프레주빈은 뛰어난 품질력을 인정받아 2020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프리미엄 맞춤영양식 부분과 2021년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영양식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프레주빈은 현재 고단백 균형영양식인 2.0 카푸치노향과 상큼한 맛의 2.0 살구향, 무지방 영양식 주시 오렌지향, 경관 균형영양식 오리지널 화이바 RTH 총 4종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오는 10월에는 균형 잡힌 영양 보충이 필요한 당뇨환자나 당뇨, 고혈압으로 당 섭취 조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당케어 카푸치노향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프레주빈 당케어 카푸치노향은 당 함량은 적고, 단백질 함량은 풍부한 균형영양식으로 인슐린 저항성을 낮춰주는 크롬 20μg이 함유되어 있어 혈당 조절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프레주빈 관계자는 “더운 여름 날씨와 오랜시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체력이 떨어진 취약계층 어르신들 건강을 위해 프레주빈을 기부하게 되었다”며, “프레주빈으로 더운 여름 체력도 회복하고 힘든 팬데믹 상황도 힘내서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기부 의의를 밝혔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