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먹방 BJ에게 반한 의사 남편의 이혼 요구!
애로부부, 먹방 BJ에게 반한 의사 남편의 이혼 요구!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1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채널A 애로부부
사진= 채널A 애로부부

 

SKY(스카이) 채널(이하 ‘SKY’)과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인터넷 먹방 BJ에게 빠진 남편의 실화를 각색한 세 번째 애로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와 로맨틱하고픈 아내 이미리&FM 남편 김영성의 사연을 담은 속터뷰를 선보여 장안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온라인 방송을 통해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BJ 문화를 다룬 ‘애로드라마’의 리얼리티는 시청자들의 갑론을박을 자아내며 엄청난 몰입감을 자아냈다.

 

10일 방송된 ‘애로부부’ 3회의 ‘애로드라마’ 코너에서는 ‘내 남자의 여자’가 공개됐다. 여주인공 혜원은 잘 나가는 쇼호스트로, 평소 성실한 의사 남편에게 만족하고 있었다. 하지만 알고 보니 남편은 인터넷 방송 BJ ‘먹찌희’에게 빠져 2억원 어치나 되는 ‘달풍선’을 쏜 것은 물론, 시어머니의 생신날에도 ‘먹찌희’와의 저녁식사 이벤트에 참석하는 만행을 저질렀다. 그리고 아내 혜원이 이벤트 현장을 급습한 뒤 먹찌희가 휴방을 알리자, 아내에게 “먹찌희와 사귄 지 사실 3개월 됐다. 우리 이혼하자”며 먹찌희를 찾아내겠다고 말해 모두를 어이없게 했다.

 

이에 MC 양재진은 “지금까진 나쁜 놈들이 나왔는데 오늘은 지지리도 못난 놈”이라고 말했고, 이용진은 “웬 미친 X이...저건 바람이야. 남자가 사귄 지 3개월이라고 했으면...”이라며 육체적 관계와 상호 합의가 없었어도 불륜과 마찬가지라고 평했다. 하지만 ‘세 번 이혼한 여자’ 이상아는 “그런데 이걸 갖고 이혼을 요구해야 해?”라며 “나도 이혼을 많이 해 봤지만 그 아픔과 고통을 잘 알기에 말리고 싶어”라고 조심스럽게 의견을 냈다.

 

이에 홍진경은 “언니는 아픔이 있어서 이혼을 잘 권하지 못해”라며 고개를 끄덕였고, 이상아는 “남편이 정신만 차리면 고칠 수도 있으니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게 어떨까”라고 말했다. 그러자 최화정은 “만약 상아 딸이 저런 상황이면, 그 사위를 고쳐 보자고 할 거야?”라고 물었고, 이상아는 잠시 고민하다가 “그건 딸한테 맡겨야지, 내가 관여는 안 해”라고 답해 아내 본인의 의견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뜻을 밝혔다. 양재진은 “주인공이 ‘남편이 나의 자존심’이라는 말을 했는데, 배우자의 직업이나 경제 상황이 자존감이 돼선 안된다고 생각한다. 힘내시라”며 사연 신청자를 응원했다.

 

한편, 두 번째 코너 ‘속터뷰’에서는 민요 가수 이미리가 ‘FM 남편’이자 요식업체 사장인 김영성과의 잠자리에 대한 애로사항을 과감하게 풀어내며 정면 대결에 나섰다. 이미리는 “즉흥적인 로맨틱함을 느껴보고 싶은데, 남편과의 잠자리는 책 읽고 배운 것처럼 순서조차 정직하다”고 비판했다. 그러자 남편은 “연신내는 보수적인 동네(?)라 다 그렇게 한다. 한결같은 게 좋은 건데 자꾸 변화를 원하다니 변태 아니냐”며 자신만의 ‘연신내 스타일(?)’을 주장했다. 이에 이미리는 “정직하게 한 자세로만 사랑을 나누다가, 어느 날 남편이 제 옆구리 살을 냄비 손잡이 잡듯이 잡는 것을 보고 포기하기로 했다. 무드라고는 없다”고 한숨을 쉬었다.

 

이들의 사연에 MC 홍진경은 “카메라 앞에서 저런 얘기를 꺼낸 아내는 엄청난 용기를 낸 건데, 원하는 소통이 안 되면 마음의 문이 닫힐까 봐 걱정”이라고 말했고, 이용진은 “오히려 남편분 입장에서는 잠자리에 변화를 줄 여지가 너무 많아서 참 좋을 것 같다”고 부러워(?) 했다. 또 이상아는 “안 하는 것보다는 ‘연신내 스타일’이 나아”라고 평했고, 양재진은 “옳고 그름이 아니라 성격의 문제라서, 변화를 요구하는 것은 성격 일부를 바꾸라는 얘기니 함부로 말할 것은 아니다”라며 “스킨십이나 부부 관계 때도 새로운 걸 아내 쪽에서 경험해 보게 하면 어떨까?”라고 제안했다. 이어진 ‘애로조사’에서는 ‘부부관계에 만족을 못한다면 그 이유는?’이라는 질문에 대해 ‘똑같은 패턴’이라는 답변이 25%를 차지해 이미리의 고민과 결을 같이했다.

 

한편, MC들의 선택에서는 최화정 홍진경 이용진 양재진이 모두 아내 이미리의 손을 들어줬고, 이상아만이 남편 김영성 편에 서면서 ‘에로지원금’ 100만원은 이미리에게 돌아갔다. 이미리는 “온전히 저만을 위해서 쓰도록 하겠다”며 의기양양해 했지만, 남편 김영성은 “축하하지만 변하는 것은 없을 것”이라며 ‘연신내 스타일 포에버’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시원하게 예능의 판을 깨고 있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SKY와 채널A에서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