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 코로나19로부터 어르신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온라인 모금함 개설
서울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 코로나19로부터 어르신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온라인 모금함 개설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0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금함 이미지
모금함 이미지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서울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은 복지관 단계별 재개관을 준비하며 코로나19로부터 감염질환에 취약한 저소득 어르신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지난 7월 27일부터 네이버 해피빈 온라인 모금함을 개설하여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해피빈 온라인 모금은 코로나19 여파로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어르신들이 마스크를 구입하지 못하거나, 오래된 마스크를 재사용하는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질병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온라인 모금으로 마스크, 손소독제 등을 지원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드리고자 한다.

 

어르신에 대한 자세한 사연은 네이버 해피빈(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73431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부 방법은 ‘네이버 페이’로 결제는 물론 현재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 해피빈 콩으로도 기부 참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서울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저소득 어르신을 돕기 위한 다양한 온라인 모금과 후원자 발굴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후원 안내는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및 전화(☎02-6360-053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전하고 싶은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