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추석 한복 인사… 팬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
뉴진스 추석 한복 인사… 팬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4.09.1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추석을 맞아 단아한 한복을 입고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온라인 캡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추석을 맞아 단아한 한복을 입고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온라인 캡쳐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시환 기자=그룹 '뉴진스(NewJeans)'가 추석을 맞아 단아한 한복을 입고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17일 오전 뉴진스 멤버들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차분한 색감의 한복을 입고 등장해 이번 추석을 축하하며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

뉴진스는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다가오며 어느새 2024년 추석이 되었다”라며 인사말을 시작했다. 이어 “버니즈 여러분과 함께하는 이번이 세 번째 추석이다”며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또한 “올 한 해도 저희와 함께 열심히 달려오신 버니즈 여러분들, 이번 연휴에는 부디 푹 쉬셔야 한다”며 따뜻한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들은 추석 명절 동안에도 뉴진스 음악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 것을 잊지 말라고 덧붙였다.

추석을 맞아 멤버들이 각자의 계획을 공유한 내용도 눈길을 끌었다. 전날 공개된 '2024년 추석맞이 스몰 토크' 영상에서 민지와 하니, 다니엘은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린은 아직 추석 계획을 정하지 못했다고 했고, 혜인은 여름에 미처 즐기지 못한 수영을 하며 여유를 만끽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공기놀이를 하며 지난해보다 나아진 실력을 뽐냈고, 추석 음식 밸런스 게임을 즐기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서로 장난치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가영 기자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