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상반기 공기업 채용 대비 NCS 봉투모의고사 온라인스터디 3기 모집
에듀윌 상반기 공기업 채용 대비 NCS 봉투모의고사 온라인스터디 3기 모집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2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제공
에듀윌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상반기 공기업 채용에 대비한 NCS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한다.

 

온라인 스터디는 오는 5월 5일까지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의 온라인 스터디는 △취업연구소 1:1 학습관리 △교재 연계 전문 강의 △스터디 참여자 모의고사 1회 추가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도서 구매 인증자에게 NCS 모의고사를, 스터디 우수 참여자에게는 에듀윌 공기업 통합 유료강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세트 등을 지급한다.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온라인스터디는 5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 ‘2020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봉투 모의고사 4회 PSAT+모듈형’ 수험서는 3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해당 교재는 코레일과 부교공(부산교통공사), 한전(한국전력공사), 건보공단(건강보험공단) 등 주요 공기업과 공사·공단의 NCS 출제경향을 반영한 교재로 PSAT형 모의고사 2회, 모듈형 모의고사 2회로 구성됐다.

 

회차마다 모바일 OMR 채점서비스가 제공돼, 수험생이 정답을 입력하면 채점에서 성적분석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유형별·영역별로 주요 문제풀이 무료강의가 제공되며, 모듈이론 핵심노트가 수록돼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