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혜택’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크리에이터 28일까지 신청하세요
‘푸짐한 혜택’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크리에이터 28일까지 신청하세요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20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제공
에듀윌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 시험 크리에이터를 28일까지 모집 중이다.

 

에듀윌 한국사 크리에이터는 47회 한능검 시험에 관심이 있는 수험생이나 브이로그, 학습, 취준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미션은 2가지다. 첫번째 교재 리뷰 콘텐츠는 자유 주제로 진행되며, 에듀윌 한국사 교재에 대한 리뷰 형식의 콘텐츠를 업로드 하면 된다. 합격 후기 콘텐츠는 47회 한능검 시험 응시 후 합격한 경우, 시험에 대한 후기 콘텐츠를 업로드 하면 된다.

 

다양한 참여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학습 교재 및 자료를 제공하며, 미션 완료자(교재 리뷰 콘텐츠)에게는 BHC 치킨세트 또는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시험 합격자(합격 후기 콘텐츠)에게는 응시료 환급과 VIPS 외식 상품권을 지급한다.

 

여기에 최우수 혜택으로 70만원 상당의 방송용 장비(마이크 및 오디오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한국사 크리에이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