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회공헌] 본아이에프, 캄보디아 퐁톰 지역으로 '감사나눔여행'
[글로벌 사회공헌] 본아이에프, 캄보디아 퐁톰 지역으로 '감사나눔여행'
  • 임해운 기자
  • 승인 2018.03.16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임해운 기자]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는 본아이에프에서 선발한 ‘선한가치관상’ 수상 직원 9명, 가맹점주 4명을 비롯해 사회공헌단체 (사)본사랑 관계자 등 총 21명의인원이 캄보디아 캄퐁톰 지역으로 ‘감사나눔여행’을 다녀왔다.

본아이에프 봉사단은 캄보디아 캄퐁톰지역의 아동 250여명과 주민 200여명에게 식사를 대접하고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아동들과 함께 그림 그리기 대회를 열고, 미니올림픽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가맹점주들의 모임인 '본사모(본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은 이러한 선한 뜻에 동참하고자 60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하여 전달하였고, 이 기부금은 캄보디아 캄퐁톰 지역의 MTIS (Master's TouchInternational School)에 어린이 도서관 설립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2012년부터 실시되고 있는 본아이에프의 ‘감사나눔여행’은 본아이에프의 사회공헌단체 (사)본사랑과 함께 네팔, 방글라데시, 몽골 등에 방문해 글로벌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좋은 기회로 삼고 있다.

봉사에 참여한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아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빈곤 아동들에게 배움과 먹거리를 지원하는 일을 지속적으로 이어갈것”이라고 말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