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컬러®, 소프트웨어 제공품의 대폭 업데이트와 새로운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지원 계획 발표
데이터컬러®, 소프트웨어 제공품의 대폭 업데이트와 새로운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지원 계획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4.05.22 0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렌스빌, 뉴저지, 2024년 5월 22일 / PRNewswire/ -- 컬러 관리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 데이터컬러(Datacolor)는 콜리브리(Colibri®) 지원 기능과 향상된 컬러 매칭 및 품질 관리(QC) 툴의 통합을 포함한 대폭적인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데이터컬러 사장 겸 CEO 앨버트 부쉬(Albert Busch)는 "우리 팀은 지난 5월 매치마이컬러와 동사 콜리브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인수한 이후 우리의 최첨단 색상 조성 및 관리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정비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면서 "우리의 목표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객들의 워크플로우에 완전히 통합될 수 있는 최신 기술을 사용하는 쓰기 손쉬운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 결과 우리가 지속적인 진화를 약속하는 다수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오늘 출시된 콜리브리 워크플로우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버전 24.1)에는 보안 강화, 개선된 레시피 수정 기능, 성능 향상 등 많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데이터컬러 CTO 야지드 토미( Yazid Tohme)는 "우리는 업그레이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추가 교육 없이도 데이터 손실을 방지했다"면서 "동시에 클라우드 기능, 분석과 통합 서비스 사용을 확대하여 가치를 더 추가하고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데이터컬러는 속도, 보안과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치 피그먼트, 매치 텍스타일과 툴스 QC 소프트웨어 솔루션 또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모든 데이터컬러 애플리케이션은 곧 콜리브리와 동일한 유지보수 지원 계획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동사는 손쉬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전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시스템이 최신의 성능 향상을 통해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고객들은 6월부터 이 새로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계획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여기를 방문하기 바란다.

데이터컬러
색상 관리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 데이터컬러는 재료, 제품과 이미지의 정확한 색상을 보장하는 소프트웨어,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 최고의 브랜드, 제조업체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은 지속적으로 올바른 색상을 달성하기 위해 50년 이상 데이터컬러의 혁신 솔루션을 사용해 왔다. 동사는 유럽, 미주와 아시아 전역의 100 여개 국가에 판매,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지원 산업에는 사진, 디자인과 비디오 촬영 분야 뿐만 아니라 섬유와 의류, 페인트와 코팅, 자동차 및 플라스틱이 포함된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datacolor.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078194/Datacolor_Logo.jpg?p=medium60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