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신메뉴 ‘고추콰삭치킨’ 출시...알싸한 고추를 더욱 바삭하게!
KFC, 신메뉴 ‘고추콰삭치킨’ 출시...알싸한 고추를 더욱 바삭하게!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1.07.1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 신메뉴 ‘고추콰삭치킨’ 출시
KFC, 신메뉴 ‘고추콰삭치킨’ 출시

 

[한국사회복지저널] KFC가 고추의 알싸한 매운 맛과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신메뉴 ‘고추콰삭치킨’을 출시했다.

 

KFC는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자 고추콰삭치킨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달 선보인 핫통삼겹베이컨버거에 이어, 매콤한 소스를 활용한 두 번째 여름 신메뉴다.

 

고추콰삭치킨은 매운 고추를 이용해 만든 알싸한 고추 소스와 바삭한 칠리콘후레이크를 더해 맛과 식감을 살린 제품으로, 최근 멀티테이너 정준하와 함께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 ‘VIP 랜선 시식회’에서도 하반기 신제품으로 미리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동시에 KFC는 고추콰삭치킨을 프리미엄 순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고추콰삭 블랙라벨치킨’도 함께 출시하고, 저녁 9시 이후 치킨 나이트 1+1 행사로도 주문이 가능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치킨 선택의 폭을 넓혔다.

 

KFC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는 19일까지 고추콰삭 블랙라벨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총 8조각으로 구성된 반반버켓을 14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 고추콰삭 치킨 2조각과 켄터키치킨 업그레이비버거, 타워버거, 케이준후라이, 음료 2잔으로 구성되어 버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고추콰삭팩을 14,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고추콰삭치킨은 최근 진행한 랜선 시식회를 통해 맛과 식감은 물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도 참가자들과 시청자들의 기대를 많이 모았던 제품이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잃기 쉬운 입맛을 되찾고, 한여름 무더위도 이열치열로 날려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