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초복 맞이 ‘가성비 갑’ 파격 할인 앱쿠폰 3종 선봬
KFC, 초복 맞이 ‘가성비 갑’ 파격 할인 앱쿠폰 3종 선봬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1.07.1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 초복 맞이 ‘가성비 갑’ 파격 할인 앱쿠폰 3종 선봬

 

[한국사회복지저널] KFC가 초복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인기 치킨과 버거를 최대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앱쿠폰 3종을 선보였다.

 

KFC는 초복을 맞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치킨 메뉴를 비롯한 다양한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앱쿠폰 3종은 치킨버켓 할인쿠폰 2종과 복날팩 할인쿠폰으로, 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푸짐하고 알찬 구성을 즐길 수 있는 뛰어난 가성비가 특징이다.

 

치킨버켓 할인 쿠폰으로는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이 담긴 버켓을 10900원에, 닭다리살 순살 치킨으로 구성된 블랙라벨치킨 8조각이 담긴 버켓은 11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복날팩 할인쿠폰으로는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과 오리지널치킨 2조각 등 버거 2개와 치킨 4조각을 10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KFC 공식앱에서 해당 이벤트 쿠폰을 다운받은 후, 매장에서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또한 딜리버리로도 주문 가능해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KFC 관계자는 “복날을 맞아 치킨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KFC의 오랜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인기 메뉴들을 파격 할인가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히 그 어느 때보다 높은 할인율과 가성비로 구성된 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이 다가오는 여름도 활기차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