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GPC 2024서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결속 다져
TCL, GPC 2024서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결속 다져
  • PR Newswire
  • 승인 2024.04.2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한, 중국 2024년 4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선도적인 가전 브랜드이자 세계 2대 TV 브랜드인 TCL이 4월 19일 '2024 TCL 산업 글로벌 파트너 콘퍼런스(TCL Industries Global Partners Conference, 이하 GPC 2024)를 개최했다. '위대함을 위한 단결(Unite for Greatness)'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47개 국가와 지역에서 500명 가까운 비즈니스 파트너, 업계 리더, 미디어 관계자가 모여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연구개발(R&D), 브랜딩 전략에 대한 TCL의 최신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TCL이 확보한 광범위한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확인시켜 주는 자리였던 이번 콘퍼런스는 TCL에게는 파트너와 공동의 목표와 성공을 통해 번영하는 미래로 향하는 길을 구축하겠다는 주요 목표를 알릴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

콘퍼런스에서 Du Juan TCL Industries CEO는 중고급 제품을 통한 혁신 기술 업그레이드, 브랜드와 지역 문화와의 통합, 기업의 책임과 지속가능성, 글로벌 진화 과정에서 회사의 파트너 네트워크 강화를 중심으로 회사의 전략과 글로벌 전략을 재확인했다.

혁신은 항상 TCL의 DNA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Daniel Sun TCL CTO는 콘퍼런스에서 TCL Industries는 디스플레이 품질 최적화, 홈 인텔리전스 발전, 친환경 에너지 절약 기술 촉진에 중점을 두고 R&D와 혁신을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Bill Jiang TCL Industries 부사장이자 글로벌 마케팅 센터의 총괄 매니저는 회사의 브랜드 명제인 '위대함을 불어넣어라(Inspire Greatness)'를 다시 한 번 강조하면서, 모든 TCL 사용자가 위대한 업적을 성취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표명했다. 그는 이 명제를 바탕으로 한 활기참, 혁신, 패셔너블, 프리미엄이라는 네 가지 새로운 브랜드 속성도 공개했다.

GPC 2024에서는 최신 QD-Mini LED TV, TCL FreshIN 시리즈 에어컨, Free Built-in 시리즈 냉장고, 업계 최고 수준의 세척률을 자랑하는 최첨단 세탁기 등 최신 혁신 제품도 공개됐다. 이 외에도 함께 공개된, 어디서도 느껴보지 못했을 정도로 눈이 편안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곧 나올 TCL NXTPAPER 14 Pro 및 TCL NXTPAPER 14와 혁신적인 RayNeo X2 AR 안경 및 RayNeo Air 2 XR 안경은 TCL이 제품과 기술 혁신을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를 잘 보여줬다.

베트남을 통해 글로벌 진출의 첫발을 내디딘 지 25주년을 맞이한 TCL은 글로벌 입지를 굳건히 다져왔다. 그 결과, 1만 개 파트너로 구성된 탄탄한 생태계와 전 세계 9억 6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8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판매 사업을 운영하고, 160곳이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술 회사로의 변신에 성공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수직적 통합 공급망, 최첨단 제품과 기술, 효율적인 파트너십 전략이 이러한 성공의 밑거름으로 평가된다.

TCL Industries는 '위대함을 불어넣어라'는 브랜드 제안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혁신을 주도하고, 친환경 관행을 수용하면서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다.

TCL 소개

TCL은 선도적인 소비자 가전 브랜드이자 글로벌 텔레비전 업계의 리더다. 현재 전 세계 160개 이상의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TV, 오디오, 가전제품, 모바일 기기, 스마트 안경, 상업용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가전제품의 R&D와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자세한 정보는 TCL 웹사이트 https://www.tcl.com에서 구할 수 있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