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디자이너 세르지오 허드슨, "컬렉션12"에서 빅싱스, 샙아이오 그리고 오야랩스와 협업하여 가상 런웨이 쇼와 N4XT익스피리언스의 LAFW를 통한 인터랙티브 쇼핑 체험 제공하는데, 2024년 가을에 돌아온다
유명 디자이너 세르지오 허드슨, "컬렉션12"에서 빅싱스, 샙아이오 그리고 오야랩스와 협업하여 가상 런웨이 쇼와 N4XT익스피리언스의 LAFW를 통한 인터랙티브 쇼핑 체험 제공하는데, 2024년 가을에 돌아온다
  • PR Newswire
  • 승인 2024.02.29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스앤젤레스, 2024년 2월 29일  /PRNewswire/ -- 세르지오 허드슨(Sergio Hudson )은  빅싱스(Bigthinx), 샙아이오(SAP.iO) 그리고 N4XT익스피리언스(N4XT Experience)의 LA 패션위크와 협업하여 혁신적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협업은 하이 패션 경험과 인공 지능을 결합하여 뷰어들을 70년대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호텔 로비로 이동시킨다.

허드슨의 "컬렉션 12"는 주름진 쉬폰 드레스, 면도칼로 자른 슈트, 그리고 차분한 하운드투스 팔레트로 화려했던 1970년대에 경의를 표한다. 또한 보석상 오야랩스(Oya Labs)와 함께 실험실에서 만든 다이아몬드 캡슐인 "무한 컬렉션"이 이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다.

빅싱스의 생성형 AI 그리고 샙아이오의 LAFW와 동 디자이너들 지원 통합은 패션, 혁신, 지속가능성 및 포용성에 대한 의지를 강조한다. 이는 2023년 10월 LAFW 이후 N4XT익스피리언스와 빅싱스 사이의 두 번째 협업이다. 그들은 2023년 12월 뉴욕에 본사가 있는 VFILES와 함께 또 다른 가상 런웨이를 론칭했다.

빅싱스 공동설립자 찬드라리카 하자리카(Chandralika Hazarika) "…우리 빅싱스의 디지털 생성형 AI 기술은 디지털 패션과 사진에서나 볼 수 있는 초현실적인 가상 아바타의 생산을 단순화하여 그것들을 폭넓게 사용할 수 있고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만든다"면서 "디자이너와 브랜드 모두 개인화된 CGI 아바타와 디지털 패션 사용을 통해 충성도와 고객 경험을 향상시킨다. 우리는 전통적인 패션쇼의 막대한 비용 없이 전세계 오디언스들을 위해 준비된 포맷으로 세르지오 허드슨의 디자인을 디지털 영역으로 가져오기 위해 그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라고 말했다.

세르지오 허드슨 "N4XT 익스피리언스 LAFW, 빅싱스, 그리고 오야랩스와 여러 가지 놀라운 방식으로 협업할 수 있어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나는 그들의 지원을 통해  디지털로 제 아이디어를 변형시키고 보석으로 확장할 수 있었다. 나는 항상 패션과 기술의 교차점에 흥미를 느껴왔으며 전세계의 오디언스들이 앞 줄에 앉아 나의 최신 컬렉션12를 보고 쇼핑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세르지오의 가상 런웨이와 쇼핑 체험은 2024년 2월 28일 LAFW.net 에서 최초 공개된다. 허드슨은 LAFW 2023에서 N4XT익스피리언스로 패션쇼를 한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빅싱스, 샙아이오와 오야랩스가 이 행사를 후원했다.

N4XT익스피리언스 LAFW가 2024년 가을에 패션, 뷰티, 기술, 지속가능성, 예술, 채팅, 마스터클래스 등을 몰입감 있게 융합하여 돌아올 것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아래를 방문하기 바란다.

언론사 문의:
연락처: gabriela@N4xtexperiences.com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2349093/N4XT_EXPERIENCES_Logo.jpg?p=medium600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