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 유학설명회, 코엑스에서 개최
아일랜드 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 유학설명회, 코엑스에서 개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1.1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제공
사진 =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아일랜드어학연수와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무료유학설명회가 오는 2월 8일(토) 오전 10시에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본 설명회는 주한아일랜드대사관이 후원하고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이 개최하는 아일랜드유학박람회 내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온라인 사전 참가신청 후 무료입장할 수 있다.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는 주한아일랜드대사관의 모집공고가 나온 후 일정에 맞춰서 지원해야하는데, 전반적인 지원일정, 준비서류, 출발 전 알아야할 사항들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다.

2020년 상반기 아일랜드 워홀 모집공고는 3월 초이며, 신청서 접수 시기는 3월 말이나 4월 초로 예상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지원자들은 아일랜드에 도착 후 일자리를 구하는 시기를 활용해서 어학실력을 향상시키거나, 워홀비자로 체류 중에 어학에 집주하는 것을 선호하며, 이를 이해하는데 있어서 아일랜드 추천 어학원이나 어학원별 특성을 알아두는 것은 워킹홀리데이 당첨 후의 수속을 원활하게 알 수 있어서 유용하다고 덧붙였다.

아일랜드 프레스티지유학담당자는 “ 워킹홀리데이에 탈락한 학생들 중에는 어학연수로 전환해 아일랜드로 출발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어학연수 학생비자로 아르바이트가 가능하고, 방학기간 동안은 풀타임 40시간 아르바이트도 가능하기 때문에 어학연수와 워홀을 동시에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워킹홀리데이 지원 시기·방법·자격 등과 함께 어학연수에 대한 기본정보, 아일랜드 추천 어학원, 어학원 프로그램 비교, 학비 예산 등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안내한다.

또한 해당 업체가 추천하는 어학원인 더블린의 아틀라스어학원과 ISI 어학원 담당자도 참가해 학생들에게 직접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어학연수 학비할인 스페셜오퍼를 제공한다.

본 설명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홈페이지나 카톡채널에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일랜드 대학·대학원 입학과 관련된 유학설명회에도 참가 가능하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