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장애인과 난청인들을 위한 무료 보청기 나눔 신청 접수
청각장애인과 난청인들을 위한 무료 보청기 나눔 신청 접수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2.1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키코리아 동작 광명센터 업무협약식
스타키코리아 동작 광명센터 업무협약식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삼성소리샘복지관(관장 이항묵)에서는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이하여 가까운 사람들과 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각장애인과 난청인들을 위해 [소리사랑 무료 보청기 지원사업] 신청자를 접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소리샘복지관은 [소리사랑 보청기 지원사업]을 위해 지난 12월7일 스타키보청기 동작센터(대표 강정훈), 광명센터(대표 강동훈)와 보청기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고가의 보청기 4대를 지원하기로 하였다.

 

[소리사랑 보청기 지원사업]은 서울시 또는 광명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청각장애인 및 난청인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2020년 1월 17일(금)까지 신청서를 접수하고 있다.

 

신청방법은 신청서, 개인정보동의서를 작성하여 삼성소리샘복지관으로 현장접수 또는 우편(마감일 도착분에 한함)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서는 삼성소리샘복지관 홈페이지(www.sorisae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소리샘복지관은 서울 동작구에 소재한 청각장애인 전문 복지서비스 이용시설로 언어재활, 통합교육, 장애인식개선, 학령기 교과학습 및 평생학습, 학교적응지원, 심리/정서지원, 직업상담, 저소득 가정지원 등의 청각장애인 가정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