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행운퀴즈 '참다한 홍삼' 실시간 정답공개
토스 행운퀴즈 '참다한 홍삼' 실시간 정답공개
  • 정세연
  • 승인 2019.12.0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26일 오전 11시 토스가 '참다한 홍삼'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참다한 홍삼 4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참다한 홍삼 제품을 구매하는 분들에게 구매 금액대별 뉴트리코어 루테인 & 식물성 오메가3를 증정합니다.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다한 홍삼’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대부분의 홍삼 제품은 물에 달이는 방식을 쓰고 있는데 □□의 경우 전체 성분 중 물에 녹는 성분은 △△.△%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열 변을 달이든 백 번을 달이든 물에 녹지 않는 나머지 52.2%의 성분은 달이고 남은 홍삼박에 잔류해 버려지게 됩니다. 그래서 참다한 홍삼은 물에만 달이지 않고 홍삼을 통째 갈아 넣어 물에 녹는 수용성 영양성분뿐만 아니라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 영양성분까지 모두 담아냈는데요. □□, △△.△에 들어갈 단어와 숫자는 무엇일까요? (소수점과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홍삼478' 이다.

 

두번째 문제는 "대부분의 홍삼 제품은 물에 달이는 방식을 쓰고 있는데 홍삼의 경우 전체 성분 중 물에 녹는 성분은 ○○.○%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열 변을 달이든 백 번을 달이든 물에 녹지 않는 나머지 △△.△%의 성분(버려지는 영양분)은 달이고 남은 홍삼박에 잔류해 버려지게 됩니다. 그래서 참다한 홍삼은 물에만 달이지 않고 홍삼을 통째 갈아 넣어 물에 녹는 수용성 영양성분뿐만 아니라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 영양성분까지 모두 담아냈는데요. ○○.○,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소수점과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478522' 이다.

 

세번째 문제는 "대부분의 홍삼 제품은 물에 달이는 방식을 쓰고 있는데 홍삼의 경우 전체 성분 중 물에 녹는 성분은 47.8%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열 변을 달이든 백 번을 달이든 물에 녹지 않는 나머지 52.2%의 성분은 달이고 남은 홍삼박에 잔류해 버려지게 됩니다. 그래서 참다한 홍삼은 물에만 달이지 않고 홍삼을 통째 갈아 넣어 물에 녹는 □□성 영양성분뿐만 아니라 물에 녹지 않는 △△성 영양성분까지 모두 담아냈는데요. □□, △△에 들어갈 문구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수용지용'이다.

 

네번째 문제는 "대부분의 홍삼 제품은 물에 달이는 방식을 쓰고 있는데 홍삼의 경우 전체 성분 중 물에 녹는 성분은 47.8%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열 변을 달이든 백 번을 달이든 물에 녹지 않는 나머지 ○○.○%의 성분(버려지는 영양분)은 달이고 남은 홍삼박에 잔류해 버려지게 됩니다. 그래서 참다한 홍삼은 물에만 달이지 않고 홍삼을 □□ 갈아 넣어 물에 녹는 수용성 영양성분뿐만 아니라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 영양성분까지 모두 담아냈는데요. ○○○, □□에 들어갈 숫자와 단어는 무엇일까요? (소수점 및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522통째 '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대부분의 홍삼 제품은 물에 달이는 방식을 쓰고 있는데 홍삼의 경우 전체 성분 중 물에 녹는 성분은 47.8%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열 변을 달이든 백 번을 달이든 물에 녹지 않는 나머지 52.2%의 성분은 달이고 남은 □□□에 잔류해 버려지게 됩니다. 그래서 참다한 홍삼은 물에만 달이지 않고 홍삼을 △△ 갈아 넣어 물에 녹는 수용성 영양성분뿐만 아니라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 영양성분까지 모두 담아냈는데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홍삼박통째'이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