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기념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진행’
지니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기념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1.05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지니킴(JINNYKIM)
사진출처: 지니킴(JINNYKIM)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11월 6일, 모바일 잠금 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오전 10시부터 ‘지니킴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지니킴에서 진행하는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초성퀴즈는 오전 10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 화면과 충전소 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초성퀴즈 정답을 맞힌 모든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100캐시가 즉시 지급되며, 퀴즈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지니킴 미리블프 80%’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지니킴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일년에 딱 한 번 진행되는 연중 최대 세일 이벤트로, 11월 6일(수)부터 11월 17일(일)까지 지니킴의 프리미엄 천연가죽 수제화를 최대 80%까지 세일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행사가 시작되는 6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한 시간 간격으로 지니킴 역대 최대 할인 상품이 제공되는 '타임특가 이벤트'가 진행되며, 최저 9,900원 상품까지 오픈된다.

 

또한, 지니킴 베스트셀러 3종을 론칭 후 최대 할인가로 제공하며,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구매금액만큼 적립금으로 100% 돌려주는 ‘베스트셀러 0원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상품은 앵클부츠, 삭스 스니커즈, 소가죽 펌프스이며, 지니킴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니킴은 6일 댓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12월 진행 예정인 '지니킴 오프라인 패밀리세일'에 가장 먼저 쇼핑 기회가 주어지는 'VIP 입장권'을 120명에게 증정할 계획으로, 알뜰 쇼핑족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니킴 공식 온라인스토어 신규 회원에게는 쿠폰 3종 세트(1만원 즉시할인, 5% 즉시할인, 무료배송)가 지급되며, 6일에는 선착순 회원가입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추가 증정한다.

 

한편, 지니킴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지니킴 온라인 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할인 품목 및 가격은 지니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