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모바일뱅킹,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세연
  • 승인 2019.10.2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25일 토스가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우리은행의 새로운 모바일뱅킹, 우리WON뱅킹을 만나보세요. 간편한 조회와 이체, 맞춤 상품 추천까지 나에게 딱 맞는, WON하는대로 우리WON뱅킹"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모든걸 예측하는 파이터 김동현이 깜짝 놀란 이유는? A. □□□□□의 놀라운 변화 때문에"이다. 

 

정답은 '스마트뱅킹'이다.

 

두번째 문제는 "이자납부일, 적금만기일, 나의 금융스케줄 관리는 우리WON뱅킹에서! 우리WON뱅킹은 나를 챙겨주는 똑똑한 □□□□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이다.

 

정답은 '금융알림'이다.

 

세번째 문제는 "금리, 기간, 조건에 따라, 복잡한 금융은 그만! 우리WON뱅킹은 데이터 기반을 통해 '나만을 위한 □□□□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이다.

 

정답은 '상품추천'이다.

 

네번째 문제는 "보관하는 중, 모으는 중, 빌리는 중 우리WON뱅킹은 □□□도 보기 쉽게, 목적에 맞는 계좌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초보자'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더욱 편리해진 우리WON뱅킹 인공지능서비스! 우리WON뱅킹에서는, 네이버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 사진촬영 납부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이다.

 

정답은 '공과금'이다.

 

여섯번째 "더욱 편리해진 우리WON뱅킹 인공지능서비스! 우리WON뱅킹에서는, 인공지능형 상담시스템 □□□ 상담서비스가 더욱 편리해졌습니다."이다.

 

정답은 '위비봇'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은 간결한 화면과 메뉴를 제공하는 쉽고 편리한 모바일뱅킹입니다. 우리WON뱅킹의 3대 원칙 중 '방해되는 모든 것을 비워내고'에 해당하는 원칙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CLEAR'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은 개인화 메시지를 통해 필요할 때 알맞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WON뱅킹의 3대 원칙중 '금융생활에 필요한 것들로 맞춰주고'에 해당하는 원칙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FIT'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의 3대 원칙 중 '더 낳은 금융여정으로 안내하는'에 해당하는 원칙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LEAD'이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