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캐시리플렛,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FNB캐시리플렛,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세연
  • 승인 2019.10.2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21일 토스가 'FNB캐시리플렛,'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GS25상품권 공짜로 받는 방법! 오직 FNB캐시리플렛에서만! 지금 캐시리플렛 회원가입하고 상품권받아가세요!"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FNB캐시리플렛,’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FNB 디앱 AR증강현실 리워드 광고플랫폼 캐시리플렛은 최근 알리바바해신홀딩스와 □□□□ 기념 이벤트로 신규 회원가입 회원중 선착순 1만명에게 GS25상품권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입니다."이다. 

 

정답은 '업무제휴'이다.

 

두번째 문제는 "FNB캐시리플렛은 AR증강현실속에서 몬스터를 포획하는 기능 □□◇◇와 먹방(일상)영상을 올리는 기능 뿌리GO 등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모으GO'이다.

 

세번째 문제는 "FNB캐시리플렛의 재미있는 소개 영상은 유튜브에서 360만 구독자 □□TV에서 보실 수 있다. □□에 들어갈 유튜버는 누구일까요?"이다.

 

정답은 '보겸'이다.

 

네번째 문제는 "FNB캐시리플렛에서 발행한 FNB코인 □□□□□은 티몬, 위메프에서 판매가 되었고, GS25, 카페베네, 이차돌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다.

 

정답은 '통합상품권'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FNB캐시리플렛 LP □□□를 모으면 스타벅스, 비비큐, CU 등 유명 프랜차이즈의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포인트'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FBN캐시리플렛 복돈 이벤트는 캐시리플렛 앱에 □□□□를 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최대 1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행사입니다."이다.

 

정답은 '친구초대'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FNB캐시리플렛은 최근 MBC 아침드라마 '모두다 □□□'에 제작지원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쿵따리'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코인은 캐시리플렛 앱을 통해 GS25편의점에서 결제할때 사용 가능합니다."이다.

 

정답은 'FNB' 이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