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콜라겐유브이케어에이스, 18시 오퀴즈 'ㅈㅇㅅㅋㅇ' 정답공개
에버콜라겐유브이케어에이스, 18시 오퀴즈 'ㅈㅇㅅㅋㅇ' 정답공개
  • 정세연
  • 승인 2019.10.10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글 KWAVE 제공
사진 / 글 KWAVE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오늘(10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에버 콜라겐 유브이 케어 에이스'가 초성퀴즈로 등장했다.

 

에버 콜라겐 유브이 케어 에이스 18시 문제는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는 ㅈㅇㅅㅋㅇ 의 에이스다."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에버 콜라겐 유브이 케어 에이스 18시 문제 정답은 '자외선케어' 이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에버 콜라겐 유브이 케어 에이스'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에버콜라겐은 바르는 제품이 아닌 먹는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근본적으로 콜라겐을 채워주는 컨셉트를 가지고 있다. 먹는 콜라겐으로 나온 제품 중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국내 유일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주름, 탄력, 보습 개선이 확인된 대한민국 1등 콜라겐 제품으로 정평 나 있다.

 

에버콜라겐 제품 중에서도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에이스는 콜라겐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비타민 A, C, E가 1일 섭취량에 맞게 황금 배합 설계 되어 있으며 국내 최초 2중 기능성을 가진 제품으로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본문에 언급된 뉴트리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의 원데이 특가 이벤트는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신규 회원에게는 50%, 기존 회원에게는 40% 할인 쿠폰이 오늘(10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까지만 발급되는 행사로 네이버에서 '에버콜라겐유브이케어에이스' 검색 후 브랜드 검색만으로도 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발급된 쿠폰은 오늘(10일) 당일만 사용할 수 있으며 에버콜라겐 이외 뉴트리몰 인기 제품도 할인 적용된다.

 

뉴트리 관계자에 의하면 “본 프로모션은 제품 물량 수급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도 있다”라며 “특히 야외활동이 많거나 그로 인해 자외선 걱정이 많으신 분 또는 환절기에 약한 피부를 가진 분이시라면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응모하여 1000만 원의 행운도 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부 고민도 빠르게 잡아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