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온라인 ‘효도 FLEX’ 프로모션 진행
장수돌침대, 온라인 ‘효도 FLEX’ 프로모션 진행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1.06.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장수돌침대 아일 산토리니
사진 = 장수돌침대 아일 산토리니

 

[한국사회복지저널] 장수돌침대(회장 최창환)가 6월 한 달간 온라인 전용 효도 FLEX(플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효도 FLEX 프로모션은 온라인을 통해 장수돌침대 및 장수돌소파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단품 구매시 최대 25%, 풀세트 구매시 최대 3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효도 FLEX 행사제품으로 산토리니, 스타파, 이스터 등 모던한 디자인의 아일시리즈 돌침대와 안젤레토, 마드레토, 누보레토, 돌페로, 네스트 등 1인용 돌소파 겸 데이베드인 레토시리즈가 주 행사 제품이다.

 

또한 장수돌침대 및 장수돌소파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단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의 사이즈별로 3D 매쉬패드를 제공하며, 풀세트 구매 시 ‘파리바게트 스트로베리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장수돌침대 온라인 공식쇼핑몰 포토후기에 참여하면 5만원 상당의 ‘뉴조이 유선 안마기’를 받을 수 있으며, 베스트 후기 당첨 시 1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건강 관리와 면역력 강화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시 되는 시기인 만큼 부모님 또는 가까운 친지분들께 돌침대, 돌소파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장수돌침대는 앞으로도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행사 및 장수돌침대 온라인 공식쇼핑몰의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오는 7월 5일까지 상반기 인기 제품들을 모아 ‘상반기 인기상품 특별전’을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또는 장수돌침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