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제14회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 후원
본아이에프, ‘제14회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 후원
  • 정세연
  • 승인 2019.09.2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회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 이미지
제14회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 이미지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제14회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를 공식 후원했다.

 

올해로 8년째 진행된 행사 후원은 본아이에프와 사단법인 본사랑, 가맹점주 모임 ‘본사모’가 함께했다. 이번 행사에는 진행 기금 및 시상금 1,000만 원과 행사 당일 참가자와 관람객을 위한 본도시락 550개를 지원했다.

 

사회복지법인 다운회가 주최하는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는 장애인의 잠재 능력을 개발하고 자기표현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다운증후군 1명 이상을 포함한 총 13개의 발달장애인 댄스팀이 참가해 공연을 선보였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이번 대회는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소극장에서 진행됐으며,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을 비롯해 본아이에프, 본사랑 임직원과 본사모,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은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모든 대회 참가자들에게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은 “따뜻한 희망과 열정이 가득한 대회에 8년째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우리 사회의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jjubika@naver.com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