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동헌, 부상으로 음악중심 불참 (전문)
베리베리 동헌, 부상으로 음악중심 불참 (전문)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08.1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신인 그룹 베리베리(VERIVERY) 멤버 동헌이 무대에서 부상을 당해 음악중심과 팬사인회 불참을 알렸다.

 

베리베리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동헌이 지난 8일 진행된 음악방송 본방송 무대에서 코와 눈 주위에 부상을 입었다. 부상 후 통증을 느끼고 곧바로 병원에서 치료와 세부 검사를 받았다”며 "금주 예정된 KBS 2TV ‘뮤직뱅크’와 MBC ‘음악중심’, 팬사인회는 부득이하게 참석할 수 없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수술 받을 정도의 골절은 아니지만 코와 눈 주변에 붓기가 있어 10일 정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한다"고 전했다.

 

이하는 베리베리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입니다. 베리베리 리더 동헌 군이 지난 8일 음악방송 무대에서 부상을 입었다는 소식과 관련하여 현재 상황과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베리베리 동헌 군은 지난 8일 진행된 음악방송 본방송 무대에서 코와 눈 주위에 부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부상 후 통증을 느끼고 곧바로 병원에서 치료와 세부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는 수술 받을 정도의 골절은 아니지만 코와 눈 주변에 붓기가 있어 10일 정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해야 한다는 전문의 소견에 따라 현재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며 정상 컨디션을 회복하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베리베리 동헌 군은 금주 예정된 KBS 2TV ‘뮤직뱅크’와 MBC ‘음악중심’, 팬사인회는 부득이하게 참석할 수 없게 되었으며, 이후 스케줄은 베리베리 동헌 군의 회복 경과를 지켜보고 건강 상태를 체크한 뒤 결정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