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 프로젝트 그룹 ‘굿타임즈’,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독거 어르신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위한 기부금 전달
자선 프로젝트 그룹 ‘굿타임즈’,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독거 어르신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위한 기부금 전달
  • 정세연
  • 승인 2019.08.09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제공
사진=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취약계층 어르신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위한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의 선(善)선한기부 캠페인에 ‘굿타임즈(Good Tmes)’가 동참하였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음악, 좋은 목적으로 함께하는 자선 파티 프로젝트 그룹 굿타임즈는 음악으로 뜻을 전하고 소통할 수 있다는 믿음에서 시작된 단체로, 진정성과 지속성을 가지고 다양한 영역에서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굿타임즈와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은 이번 여름, 무더위로 인해 탈수와 탈진이 염려되는 반지하, 쪽방 거주 독거어르신 60분에게 착한에어컨을 지원하였다. 굿타임즈는 “갑작스러운 무더위로 건강이 염려되는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동참하게 되었다.”며 “작은 도움으로 어르신들의 일상이 더 나아지는 모습을 직접 보니 오히려 감사한 마음이다.”고 덧붙였다.

 

복지관 관계자는 “많은 이웃의 도움과 관심이 어르신들께 큰 힘이 되고 있다. 지역의 기업과 단체 그리고 주민들 덕분에 여름철 어르신의 안전을 더욱 세밀하게 살필 수 있었다. 우리 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굿타임즈 외에도 서울영동교회, 오빌교회,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신한생명 잠실지점·가옹센터지점, 미래에셋생명 잠실지점, 조은마디 병원 등이 함께 한 선(善)선한기부 캠페인을 통해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은 총 1,470여만 원의 기금을 마련하였고, 이를 통해 927명의 어르신께 여름나기 물품을 지원하였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지원 내용은 강동노인합복지관 홈페이지(www.gdsw.or.kr) 또는 유선문의(☏02-442-1026, 담당자 이상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