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스마트 티셔츠, 유치원 및 어린이집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리틀스마트 티셔츠, 유치원 및 어린이집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 정세연
  • 승인 2019.05.05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틀스마트 제공
리틀스마트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스마트에프앤디(대표 윤경석)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출시한 단체 티셔츠가 전국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 큰 인기를 끌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된 단체 티셔츠는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귀여운 리틀스마트의 캐릭터와 로고플레이 디자인을 활용했으며, 유치원복에도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총 9종으로 제작했다. 야외에서 많이 뛰어노는 점을 고려해 자외선 차단은 기본, 흡한속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티셔츠 바깥쪽은 오염에 강한 폴리 소재를 사용해 오염물이 옷에 스며드는 것을 방지해주며 안쪽은 면 소재로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Q 마크를 획득해 학부모들이 안전하게 입힐 수 있도록 배려했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최근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서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단체 티셔츠를 제작해 선물한다는 점을 반영해 우수한 품질은 물론, 다양한 디자인을 갖춘 티셔츠를 제작해 총 3만 벌 이상 판매되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앞으로도 품질, 소재, 기능 등 리틀스마트의 생산 노하우를 적용시킨 제품들을 출시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유치원복을 착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틀스마트는 좋은 원단과 품질, A/S 등에 있어 ‘바른 교복’을 추구하는 스마트학생복의 제작 노하우를 그대로 도입한 유치원복 브랜드다. 원복 최초로 전복종 국가공인시험검사를 통과하며 Q마크를 획득했으며 아이들의 건강 및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유해물질, 발암물질을 배제한 원단을 사용했다. 아이들의 체형을 인체공학적으로 분석한 ‘3D 입체 패턴’을 적용해 활동상 불편함을 최소화시켰으며, 업계 최초로 정보통신기술(ICT) 융합 솔루션인 미아방지 NFC(Near Field Communication) 태그를 도입했다. 이외에도 허리 조절 기능으로 손쉽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재귀반사 소재, 팔꿈치와 무릎 부위의 안전패드 등의 기능을 적용해 안전사고로부터 아이를 지켜준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