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2019년 게임소통교육 참여 학교 및 기관 모집
넷마블문화재단, 2019년 게임소통교육 참여 학교 및 기관 모집
  • 정세연
  • 승인 2019.03.25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간 건전한 여가로서 게임의 가치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가족 공감 프로그램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문화재단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금일(25日)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 2019년 ‘게임소통교육’에 참여할 학교 및 기관을 모집한다.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게임소통교육’은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의 가치 및 게임산업의 전망을 이해하고 서로 간의 견해 차이를 좁히는 부모-자녀 공감 프로그램이다.

 

특히, 게임의 원리, 게임관련 직업 등 게임이라는 공통 주제를 통해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눈높이를 맞추며 서로에 대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그간 참여한 학교 및 기관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아왔다.

 

해당 교육은 초등학생 3학년~6학년 및 학부모 각 20명(총 40명)이 참여할 수 있는 초등학교와 기관이 대상이며,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www.netmarblefoundation.org)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scandys27@mindspacekorea.com)로 오는 4월 12일까지 제출해 신청 할 수 있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해 1월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게임소통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