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림로지스틱스-푸른나무청예단, 학교폭력 예방과 치유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주)보림로지스틱스-푸른나무청예단, 학교폭력 예방과 치유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 정세연
  • 승인 2019.03.16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협약식 사진
업무협약식 사진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주)보림로지스틱스 천안삼거리 휴게소(이사 '천안삼거리 휴게소')와 푸른나무 청예단(이하 '청예단')은 3월 14일(목) 천안삼거리 휴게소(서울방향)에서 학교폭력 예방과 치유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제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주)보림로지스틱스 민홍식 이사, 천안섬거리 휴게소 유형욱 소장, 청예단 문용린 이사장, 청예단 김창호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천안삼거리 휴게소와 청예단은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우리 사회에 알리고 학교폭력 피가해자의 상담과 치유, 예방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특히 천안삼거리 휴게소 학교폭력 예방은 물론, 비폭력 문화 확산을 조성하는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했다.

 

또한 상호간에 원활한 사회공헌 활동이 추진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내용을 장기적인 안목으로 공동 추진하도록 하였다.  

 

최근 학교폭력 피가해율이 4년만에 상승 전환된 시점에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대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우리 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