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보쉬 전동공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1.2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모바일 서비스 확대를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오픈하고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보쉬 전동공구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한 응모자 중 300명을 추첨해 GS25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보쉬 전동공구 플러스친구를 추가한 뒤 1:1 채팅장에 ‘응모합니다’라고 메시지를 보내면 응모 완료된다.

앞으로 보쉬 전동공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전동공구, 측정공구, 액세서리 등 보쉬 전동공구의 다양한 제품 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또한 전동공구가 선도하고 있는 커넥티비티 기술이 탑재된 전동공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 소식, 이벤트 내용 등 보쉬 전동공구에 관련한 정보를 카카오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가장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플친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혜택도 지속적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아울러 플러스친구 1:1 채팅도 2월 1일부터 운영될 예정이어서 보쉬 전동공구에 관련한 상담이나 문의가 필요한 경우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보쉬 전동공구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모바일로 소통하는 창구를 구축하기 위해 플러스친구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보쉬와 플친 맺고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