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퍼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로즈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 메가 시향회 스토어 선보여
불가리퍼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로즈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 메가 시향회 스토어 선보여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12.26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가리 강소라 이미지
불가리 강소라 이미지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이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홀리데이를 기념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향기로운 메가 시향회를 진행한다. 우아하면서도세련된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의 향기를 닮은 배우 강소라가 행사 전야제에 참석하여 불가리 퍼퓸의 홀리데이 메가 시향회 이벤트를 축하했다.

 

이번 메가 시향회는 볼륨감 넘치는 레드와 핑크, 옐로우 컬러의 로즈로 장식된화려하고 매혹적인 공간으로 로즈 골데아의 우아한 향기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런던에서 활동하는 팝 아티스트 재키 차이의 일러스트로 표현된 로즈 골데아의 향을 느껴볼 수 있는 스페셜 디스플레이존과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대형 로즈 포토존, 전문 캘리그래퍼가 크리스마스 그리팅 카드에 즉석에서 작성해주는캘리그래피 서비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메가 시향회 기간동안 로즈 골데아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와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프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불가리 퍼퓸의 스테디 셀러인 플로랄 로즈머스크 계열의 오 드 퍼퓸, 로즈 골데아의 향기가 팝 아트로 표현된 플라콩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12월 24일부터27일까지 4일간, 롯데백화점본점 1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불가리 퍼퓸 메가 시향회와 함께 홀리데이를 더욱 화려하고 로맨틱하게만들어보자.

784512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