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협력여행사 직원 여러분 고맙습니다”
코레일, “협력여행사 직원 여러분 고맙습니다”
  • 정세연
  • 승인 2018.12.20 0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은 19일 서울사옥에서 ‘협력여행사의 장기재직 우수 직원 감사패 및 포상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코레일은 19일 서울사옥에서 ‘협력여행사의 장기재직 우수 직원 감사패 및 포상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코레일은 19일 서울사옥에서 ‘협력여행사의 장기재직 우수 직원 감사패 및 포상금 수여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차여행 상품을 운영하는 중·소 협력여행사의 핵심 인재들의 장기 근무 독려해 업무의 전문성과 연속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코레일은 15개 협력여행사 장기 재직자 중 우수 직원 30명에게 감사패와 포상금 30만원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형익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 김기태 동반성장센터장과 수상자 13명 등 25명이 참석했다.

 

코레일과 협력여행사는 1985년 신혼열차를 시작으로 정동진 해돋이 열차, 정선 5일장 열차, 환상선 눈꽃열차, 자전거 열차 등 대표적인 기차여행 히트 상품을 공동 개발했다.

 

현재 57개 여행사에서 KTX, 관광열차 등 열차를 이용하여 786개의 기차여행 패키지 상품이 운영되고 있다.

 

코레일의 기차여행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연간 290만명이며, 지역경제 생산유발효과는 6천 300억 원이 넘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조형익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철도관광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가 성장하려면 안정적인 우수인력이 유입되야 한다”며 “앞으로도 협력 여행사와 지속적인 상생협력을 통해 양질의 관광상품을 개발하겠다”라고 밝혔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