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홍진영&홍선영,화제의 ‘홍자매’…흥이 제대로 터져
'미운우리새끼' 홍진영&홍선영,화제의 ‘홍자매’…흥이 제대로 터져
  • 정세연
  • 승인 2018.11.2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방송 후 뜨거운 화제에 오른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홍선영 ‘홍자매’의 현실 자매 케미가 25일 방송에서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2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화제의 홍진영&홍선영 ‘흥부자 자매’ 가 또 한 번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바다를 선사한다.

 

지난 방송에서 가창력은 물론, “탄산은 (고기) 먹을 때 숨을 쉬려고 먹는 것” 등 공감 100% 먹방 명언을 선보인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이번에는 뛰어난 요리 솜씨로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홍선영은 살림 9단인 母벤저스조차 깜짝 놀라게 한 기발한 반죽법(?)에 이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홍자매 표 ‘삼합’ 메뉴를 만들어내 지켜보던 녹화장에서 "너도 나도 먹고 싶다"며 아우성이 빗발쳤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먹방으로 단합할 것 같았던 ‘홍자매’ 의 우애에도 금이 갈 뻔 한 일들이 벌어져 순간 긴장감이 감돌았다. 급기야 ‘홍자매’가 유치한 말다툼을 벌인 끝에 “진짜 얄밉다~!” 라며 서로 등을 돌리는 사태가 벌어졌다. 흥미진진 티격태격 케미를 불러일으킨 사연이 무엇일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흥 폭발에 먹부림 폭발, 웃음 폭발, 현실 자매 케미 폭발까지 예고된 ‘홍자매’ 의 꿀잼(?) 일상은 오는 25일 일요일 밤 9시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