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팬’ 강다니엘이 반한 목소리의 주인공, 쌈디가 공식 1호 팬?!
‘더 팬’ 강다니엘이 반한 목소리의 주인공, 쌈디가 공식 1호 팬?!
  • 정세연
  • 승인 2018.11.2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더 팬(THE FAN)'
사진= SBS '더 팬(THE FAN)'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24일(토) 저녁 6시 첫 방송되는 SBS '더 팬(THE FAN)'에서 강다니엘과 쌈디(사이먼 도미닉)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된다.

 

‘더 팬’은 셀럽이 나서서 자신이 먼저 알아본 예비스타를 대중들에게 추천하고, 국민들이 직접 그들의 스타성을 평가해 우승자를 결정하는 신개념 음악 예능이다.

 

앞서 포털 및 SNS 등을 통해 공개된 티저에서 강다니엘은 한 예비스타의 팬으로 등장, 목소리를 ‘촉촉한 쿠키’에 비유하며 극찬했다.

 

24일 첫 방송에는 쌈디가 이 예비스타의 추천인으로 등장한다. 알고 보니 강다니엘이 극찬한 이 예비스타의 공식 1호 팬이 쌈디었던 것. 예비스타를 추천하기 위해 ‘더 팬’에 나선 쌈디는 이 예비스타를 자신이 제일 아끼는 아티스트라고 소개했다. 이어 쌈디는 “아는 남자 중 가장 섹시한 목소리”라고 해,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강다니엘이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다”라고 표현한 것을 연상시키기도 했다.

 

특히, 쌈디는 “이 친구의 목소리를 들으면 가끔 여자가 되고싶다”고 말했다고 전해져, 예비스타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쌈디의 마음을 흔든 역대급 목소리의 주인공은 24일 토요일 저녁 6시에 첫 방송되는 ‘더 팬’에서 공개된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