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신비아파트와 콜라보한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
블랙야크키즈, 신비아파트와 콜라보한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11.10 0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블랙야크키즈x신비아파트 콜라보레이션 (상) '하리 세트 책가방', (하) '신비 책가방'
사진= 블랙야크키즈x신비아파트 콜라보레이션 (상) '하리 세트 책가방', (하) '신비 책가방'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블랙야크키즈가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해 제작된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감과 디자인을 적용함은 물론 안팎으로 안전하고 즐겁게 생활 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능성 등판을 적용해 성장기 어린이가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U자형 어깨 멜빵으로 무게 하중을 최소화했다. 탈 부착 가능한 가슴벨트는 야광 휘슬 버클로 제작돼 위급 상황 시 도움을 요청 할 수 있어 안전하고 불편함 없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 제품에 미니 사이즈의 '신비 캐릭터 인형'을 함께 구비해 가방을 착용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 은 '신비 책가방'과 보조가방이 세트로 구성된 '하리 세트 책가방'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 된다.

 

향후 의류 및 신발 등 더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은 오는 15일부터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