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의 해 기해년, 새해여행을 초록여행과 함께 떠나보세요!
황금돼지의 해 기해년, 새해여행을 초록여행과 함께 떠나보세요!
  • 정세연
  • 승인 2018.11.0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 사회공헌 프로그램 초록여행, 1월 ‘준비됐어요! - 새해여행’ 이벤트 모집
초록여행 10월 경비지원여행을 다녀온 고객님
초록여행 10월 경비지원여행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2019년 기해년을 맞아 ‘준비됐어요! - 미션여행’ 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매월 색다른 주제에 따라 장애인가정 여행을 지원하여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준비됐어요 – 미션여행’ 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은 여행을 떠나고 싶은 장애인들을 위해 언제나 준비된 초록여행이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언제나 떠날 수 있는 자유로운 여행을 함께 하는 초록여행의 ‘준비됐어요! - 미션여행’ 을 통해 보다 많은 장애인 가족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얻었으면 한다. 

 

반갑게 인사하며 다가온 2019년의 첫 달, 1월은 지난 한해를 보내며 느낀 그간의 아쉬움과 섭섭함마저 설렘으로 가득 채운다. 나만의 색깔로 물들여갈 올해의 시작을 알리는 1월 여행. 행복한 기대를 가득 담아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여행지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초록여행에서는 ‘준비됐어요! - 새해여행‘ 1월 경비지원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멀게만 느껴졌던 여행을 보다 가깝게 느끼도록 하고 삶에 대한 용기와 애정을 선물한다.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황금돼지를 연상할 수 있는 재미있는 사진도 남길 수 있는 초록여행 미션여행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

 

1월 초록여행 테마여행 신청기간은 11월 1일(목)부터 11월 18일(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11월 21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운전기사 지원도 가능하다. 미션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초록여행은 지난 10월 ‘흙과 자연과 정이 있는 농촌체험마을 여행하기’ 라는 주제로 미션여행을 지원했다. 거주시설 가족들과 함께 떠난 여행으로 가족애와 먹거리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었다는 이OO고객은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며 행복한 웃음과 잔잔한 감동이 가득했던 이번 아름다운 여행을 잊지 못할 것 같다.” 고 소감을 전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