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의 엘 시스테마', 더놀라운오케스트라 연주회
‘부천의 엘 시스테마', 더놀라운오케스트라 연주회
  • 정세연
  • 승인 2018.10.2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7일 복사골아트홀, ‘더놀라운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더놀라운오케스트라 공연모습
더놀라운오케스트라 공연모습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부천문화재단은 10월 27일 오후 5시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에서 ‘더놀라운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더놀라운오케스트라'는 ‘2018 꿈의 오케스트라’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최하고 부천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아동·청소년 오케스트라 운영사업이다. 

 

‘주크박스’를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연주회는 올해로 2년 차인 ‘더놀라운오케스트라’ 단원 30여 명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인다. 연주곡은 ‘피가로의 결혼 서곡’, ‘동요 메들리’, ‘아리랑 랩소디’, ‘교향곡 제9번 신세계로부터’ 등이며, 소프라노 한경성, 피아니스트 서지수와 협연으로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이번 연주회는 새로 부임한 권 명 예술감독과 단원들이 함께 하는 첫 연주회로 권 명 예술감독의 세심한 노력의 결과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하고 뜻깊은 공연이다.

 

한편 2011년 창단해 올해 8년차를 맞은 ‘놀라운오케스트라’는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오케스트라 음악을 가르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6만 명 넘는 인원이 교육에 참여했다. 또 상위 클래스 신설, 지역거점별 교육, 분반제도 최초 도입 등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다년간 우수운영기관으로 선정됐고, 2017년엔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 

 

이번 연주회는 전 연령 관람 가능하며 전석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 또는 예술교육부 (032-320-6344, 6346)로 문의하면 된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