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허브 임원 Maneesh Sharma, LambdaTest에 COO로 합류
깃허브 임원 Maneesh Sharma, LambdaTest에 COO로 합류
  • PR Newswire
  • 승인 2022.05.25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ambdaTest가 대대적인 성장 확대를 모색하는 가운데, Maneesh 신임 COO가 LambdaTest의 모든 출시 이니셔티브를 주도할 예정

인도 노이다 및 샌프란시스코, 2022년 5월 25일 /PRNewswire/ -- 깃허브(GitHub) 인도 사장직을 역임한 Maneesh Sharma가 굴지의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및 시행 플랫폼인 LambdaTest에 최고운영책임자(COO)로 합류했다. 그는 LambdaTest에서 모든 출시 관련 직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Maneesh Sharma, Chief Operating Officer, LambdaTest

22년 이상 경험을 쌓아온 Maneesh 신임 COO는 최근까지 깃허브 인도의 경이로운 성장과 운영을 이끌었다. 그의 리더십 하에, 인도는 깃허브 사업 범위 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 됐고, 견고한 고객 기반과 더불어 800만 명이 넘는 개발자로 구성된 조직으로 성장했다. 또한, 그는 Adobe와 SAP 같은 일류 기술기업에서 임원직을 역임했고, APAC 전역에서 개발자 관계를 도모한 Sun Microsystems에서는 자바 앰배서더(Java Ambassador)로 활약했다.

LambdaTest 신임 COO Maneesh Sharma는 "모든 조직이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는 만큼, 고객 경험은 모든 디지털 제품과 서비스의 핵심이 됐다"라며, "개발자와 테스터 모두가 믿을 수 있고 일관된 제품 경험을 구축하고 있는 가운데, 테스팅 역시 보안과 마찬가지로 점점 좌방향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소프트웨어의 발전 속도를 따라잡기 위해서는 기업을 위한 견고한 확장성 테스팅 기반시설이 필요하다"면서 "LambdaTest는 개발자가 기존의 테스팅 플랫폼을 벗어나도록 지원하는 플랫폼과 제품으로 혁신을 단행해왔다. 앞으로 개방 소스에 내린 뿌리와 소프트웨어 테스팅 커뮤니티에 대한 초점을 바탕으로, 멋진 LambdaTest 팀에 합류함으로써 모든 개발자가 더 나은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Maneesh 신임 COO는 투자자, 고문, 그리고 무엇보다 기업가를 위한 대변인으로서 창업 에코시스템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현재 그는 All India Management Association (AIMA)의 Training Advisory Board와 NASSCOM 10000 Startups Warehouse Steering Committee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NASSCOM DeepTech 클럽의 멘토어이기도 하다.

LambdaTest CEO Asad Khan은 "Maneesh 신임 COO는 글로벌 기술 기업에서 다양한 직무와 지역을 이끈 세계적인 경험을 보유한 인재"라며 "자사에 합류한 그를 환영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자사의 사명은 테스터와 개발자의 일상생활을 더 수월하게 만드는 것"이라면서, "자사는 커뮤니티의 현재와 미래 테스팅 수요에 적합한 현대적인 테스팅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Maneesh 신임 COO는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사의 혁신을 국제 시장에 선보이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LambdaTest는 올 3월 Premji Invest가 주도하고, 기존 투자사가 참여한 벤처 라운드에서 4천500만 달러를 유치했다. 또한, 회사는 최근 두 개의 혁신 제품을 출시했다. HyperExecute는 테스터와 개발자가 최대한 빠르게 포괄적인 자동화 테스트를 수행하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스마트 테스트 조정 플랫폼이며, Test-at-Scale (TAS)은 테스트 인텔리전스 플랫폼이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0만 명이 넘는 개발자와 테스터가 LambdaTest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LambdaTest는 설립 후 지금까지 1억 건이 넘는 테스트를 시행했으며, 작년에는 300%에 달하는 사업 성장률을 기록했다. LambdaTest 고객은 LambdaTest의 플랫폼을 이용해 출시 일정을 95% 단축하고, 출시 생산성을 62% 높였다. 출시 전 문제 파악률은 67%에 달했다.

LambdaTest 소개

LambdaTest [ https://www.lambdatest.com/ ]는 선도적인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및 실행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핵심 테스트 실행 플랫폼을 통해 3,000개 이상의 다양한 브라우저, 실제 장치 및 운영체제 환경에서 웹과 모바일 앱의 수동 및 자동 테스트를 모두 실행할 수 있다. 회사의 다른 서비스로는 기업이 엔드 투 엔드 자동화 테스트를 최대한 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스마트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HyperExecute와 테스트 인텔리전스 플랫폼인 Test-at-Scale(TAS)이 있다.

130개국 이상에서 500개 이상의 기업과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테스트 실행 요구를 테스트하기 위해 LambdaTest의 서비스를 이용한다.

LambdaTest는 Premji Invest, Sequoia Capital India, Telstra Ventures, Blume Ventures 및 Leo Capital 같은 주요 투자사를 대상으로 자금 조달 라운드를 진행했으며, 지금까지 약 7천만 달러를 유치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823414/Maneesh_Sharma_LT.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721228/Lambda_Test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