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레시피, 골프 신예 서하경 프로 스폰서 계약 체결
뷰티 브랜드 레시피, 골프 신예 서하경 프로 스폰서 계약 체결
  • 정세연
  • 승인 2018.10.0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하경 프로
서하경 프로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뷰티 브랜드 레시피가 최근 한국여자골프 신예로 주목 받고 있는 서하경 프로와 스폰서 계약을 진행했다. 이번 서하경 프로 스폰서 계약은 레시피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초등학교 4학년 때 처음 골프를 시작한 서하경 프로는 뉴질랜드 글랜필드 프라이머리스쿨(Glenfield Primary School) 출신으로 지난 2013년 9월 충북 청원 그랜드C.C.에서 열린 KLPGA 2013 예스·그랜드 점프투어 11차전 최종 2라운드에서 연장 접전 끝에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동료 골퍼 사이에서 그린 공략하는 방법과 정교한 퍼터에 대한 감각이 뛰어나 ‘빠신(퍼터신)’ 이라는 닉네임이 있을 정도로 숏게임에 강하다.

 

레시피는 서하경 프로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중국 내, 자외선 차단 제품 1위 브랜드로 유명한만큼 햇빛 아래에서 장시간 경기해야 하는 골프의 특성을 고려하여 선 스프레이를 포함한 다양한 화장품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레시피는 서하경 프로와 계약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흔들리지 않는 서하경 프로의 끈기 있는 모습을 응원하며, 서하경 프로가 더욱 좋은 성적과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