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초대 뇌섹홈즈, 뇌섹녀 이시원 누구?
'문제적 남자' 초대 뇌섹홈즈, 뇌섹녀 이시원 누구?
  • 정세연
  • 승인 2018.09.26 0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화면캡처
사진=tvN 화면캡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문제적 남자'에서 서울대 출신 배우 이시원이 최고의 '뇌섹녀'자리에 올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5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추석을 맞아 '문제적 여자'특집으로 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이화여대 컴퓨터공학과 출신 모델 고소현, 멘사 출신 아나운서 박신영, 개그맨 박지선, 신봉선 서울대 출신 여배우 이시원, 원더걸스 혜림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문제적 남자'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문제들을 푸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타일러가 출제한 추론력이 필요한 문제를 시작으로 간발의 차로 못맞춘 이시원은 박경이 출제한 멘사 수학퍼즐과 논리 수학문제를 연이어 맞추며 앞서나갔다.

특히 마지막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이시원은 "아마 이것이 맞을 것"이라며 걸크러쉬를 보여줬고 이어 분위기를 몰아, 앞으로 나와 증명까지 했다. 모두 "이시원 짱"이라며 환호했다.

결국 '문제적 여자' 출연진들은 녹화시작 4시간 30분 만에 퇴근에 성공할 수 있었고, 추석특집 문제적여자는 '뇌섹홈즈' 이시원에게 돌아갔다.

한편, 이시원은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진화심리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받은 최고 엘리트다. 게다가 전 멘사 회장인 부친을 닮아 명석한 것은 물론 6개의 발명 특허까지 가지고 있다.

이시원은 2012년 KBS ‘대왕의 꿈’에 단역으로 데뷔했다. 그리고 2014년 SBS ‘신의 선물’부터 본격 활동하면서 '미세스 캅', '뷰티풀 마인드' 등 꾸준히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