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과 함께 ’화단가꾸기‘ 진행
연수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과 함께 ’화단가꾸기‘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1.04.15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과 함께 ’화단가꾸기‘ 진행
연수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과 함께 ’화단가꾸기‘ 진행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연수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병권)이 주최하고 인천도시공사(사장 이승우), 자생단체 ’다시일어서는사람들‘(회장 고영철)가 주관하는 ’2021 살기좋은마을만들기 화단가꾸기‘가 15일 연수시영1차아파트 단지 내에서 지역주민 및 협력기관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도시공사‘ 이승우 사장, ’연수2동주민자치회‘ 고영철 회장,연수구 박찬대 국회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인천도시공사‘의 지원으로 회양목, 영산홍, 자산홍 등 2,000주를 식재하였다.

 

행사를 주최한 연수종합사회복지관 강병권 관장은 “주민들이 자신이 사는 마을을 가꾸는 것에 앞장서고, 인천도시공사와 연수구청의 민관협력으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함께 참여하여 의미있는 행사이다.”라고 말하며 행사의 의미를 전달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행사 전 체온 측정과 손 소독제를 비치하였고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여 행사를 진행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코로나 때문에 야외활동도 못하고 꽃구경을 전혀 하지 못하였는데, 이번에 꽃을 심으면서 답답한 마음이 풀리며 기분이 좋다.“고 말했으며,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이웃들과 함께 화단을 가꾸면서 너무 즐거웠고, 오늘 심은 나무들이 잘 자라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